엠플레이그라운드, 전지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엠플레이그라운드, 전지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점1호점, 홍대2호점, 신촌점, 건대점, 청주점, 수원AK점, 광주점, 미금점, 부평점, 부천점, 안산점, 고양스타필드점, 등 엠플레이그라운드 전지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해 화제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패션아이템 만큼이나 핫한 데이트장소로 꼽히고 있는 곳이다. 최근 20대에게 쇼핑 명소로도 인지도가 높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패션아이템 만큼이나 핫한 데이트장소로 꼽히고 있으며, 20대에게 쇼핑 명소로 인지도가 높다.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엠플레이그라운드 공식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후 엠플레이그라운드 쇼핑몰에 접속해 데일리룩 메뉴의 상품 착용샷을 찍은 후 등록하면 된다. 

모든 참여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며, 1등 10만포인트(1명), 2등 3만포인트(3명), 3등 1만포인트(10명)를 제공한다. 또한 5월에는 티셔츠 한 장 구매에도 무료배송하며,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자사는 홍대를 패션 기점으로 시작하여 패스트 패션을 주도하고 있으며, 어느 매장보다 빠르게 유행 신상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오픈으로 패션 라인을 보다 신속하게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현재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반팔/셔츠/면티 각각 3장 9,900원 교차선택 구매 가능하며, 바지 9,900원 모자 9,9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해 전체 코디비용 3만원이 안되는 비용으로 패션리더가 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