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영국남자 조쉬의 그녀 '국가비'도 인종차별 당했다고?...조쉬X국가비 나이차이는?
상태바
'랜선라이프' 영국남자 조쉬의 그녀 '국가비'도 인종차별 당했다고?...조쉬X국가비 나이차이는?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요리연구가 국가비(출처=국가비 인스타그램)

'랜선라이프'에 영국남자 조쉬가 등장해 조쉬, 국가비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가 등장했다.

영국남자 조쉬의 아내 국가비는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섬세한 실력을 뽐내 준우승을 한 '요리연구가'로,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런던에서의 일상과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있다. 

두 사람은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출연한 바 있다.

국가비는 한국계 아르헨티나인이다.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해 준우승을 하였다. 국가비는 아르헨티나에서 출생하고 이후 스페인,미국,프랑스에서 살며 요리 공부를 했다.

또 국가비는 각국의 나라를 다니면서 인종차별의 경험도 있다고 털어놨는데  어릴 적 살았던 스페인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중국인이라고 소리쳤고 미국에서 은행 업무를 볼때 영어를 하고 있음에도  '뭐라고? 이해가 안 가는데?'라고 반응했다고 전했다. 

거기에 국가비는 한국인들끼리도 차별을 한다며 프랑스에 거주했을 때는 동양인이란 이유로 그냥 걷고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너네 나라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한편 국가비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32세로 조쉬보다 1살 연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