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경 해명방송에 강은비 반박 “인스타 보면 다른 사진도 확인 가능하다” 누가 거짓말 하나..
상태바
하나경 해명방송에 강은비 반박 “인스타 보면 다른 사진도 확인 가능하다” 누가 거짓말 하나..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은비=ⓒ강은비 인스타그램)

지난 6일부터 시작된 BJ 강은비와 하나경의 설전.

BJ 남순 개인 방송에 출연한 하나경은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한 강은비에 전화를 연결해 “은비야 안녕?”이라며 친분을 표했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전화를 받은 강은비는 “그럴 사이가 아니다”라며 정색을 했고 당황한 하나경과 BJ 남순의 모습이 생방송으로 공개됐다.

전화 연결이 끊긴 후 강은비는 과거 영화 종방연 당시 하나경의 실수에 대해 언급했고 이에 다시 전화 연결을 한 하나경은 “매장 시키려고 이러냐” 그런 행동을 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의 감정이 격해지며 강은비는 하나경과 있었던 일이라며 과거 일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폭로해 논란이 커졌다.

지난 7일 두 사람은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했고 두 사람의 행동에 대해 엇갈린 네티즌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후 바로 해명 방송에 나선 하나경.

하나경은 과거 강은비와 나눴던 카카오톡 대화와 사진들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했고 이에 강은비 역시 개인방송을 통해 재반박에 나섰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해 “야구를 같이 놀러간 적이 절대 없습니다”라며 증거 사진을 게재했고 “인스타에 보시면 다른 사진도 확인 가능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속된 두 사람의 설전에 “하나경이 많이 억울하겠다”, “두 사람 싸운 것 까지 알아야 하냐”, “강은비가 진짜 같다” 등 네티즌의 엇갈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