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홍지민, 다이어트 성공으로 달라진 인생! 리즈 시절 미모로 이목 집중
상태바
뮤지컬배우 홍지민, 다이어트 성공으로 달라진 인생! 리즈 시절 미모로 이목 집중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지민 근황=ⓒ홍지민 인스타그램)

30kg 체중 감량으로 화제된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여전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유행 시킨 그녀는 180도 달라진 몸매로 팬들의 부러움을 받았으며 여러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오이, 알배추 등 칼로리가 낮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관리했던 홍지민은 수시로 체중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또 본인 사이즈보다 작은 옷을 고르기, 운동복도 예쁘게 입기 등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한 바 있다.

 

최근 홍지민은 인스타그램에 “ 나이 올해 나이는 숫자가 아니라 생각이다 자유롭게 변화하고 자유롭게 도전하자”라며 요요 없는 여전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에 팬들은 “이젠 완벽합니다~더이상 필요없네요”, “에너지 넘치는 모습 넘 멋있어요~”, “목표를 위해 노력하신 모든 것들이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배우 겸 영화배우 홍지민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7세며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활동 중이다.

뮤지컬 ‘맘마미아’, ‘메노포즈’ 등 다양한 공연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뮤지컬 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해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 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