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투어 이벤트
상태바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투어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고객 투어 이벤트인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를 개최했다. 지난달 27일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성주봉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된 행사는 혼다코리아 및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임직원과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처음 개최된 ‘혼다 펀 라이딩 투어’는 기존의 획일적인 라이딩 투어 행사 성격에서 벗어나 혼다 고객이 서로 소통하는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국내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모터사이클을 타는 성숙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위해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에서는 라이더 스스로가 안전 운전을 다짐하는 안전 서약 캠페인이 진행됐다. 또한 모터사이클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외부 강사를 초빙해 유용한 안전 운행 팁을 전하고, 모터사이클 마니아가 놓치기 쉬운 안전 불감증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행사 참가 고객을 위해 지난 2019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 ‘CBR650R’, ‘CB650R’, ‘CB500R’, ‘CB500X’, ‘CB500F’ 등 미들급 모터사이클 5종 전시존을 비롯해 ‘슈퍼 커브’ 자선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슈퍼 커브’ 자선 경매 낙찰 금액은 낙찰자 이름으로 경북 상주시장학회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서는 참가 고객 약 2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됐다. 이중 1등 경품 당첨자에게는 올해 10월 개최 예정인 ‘2019 혼다 홈커밍 데이’ 무료 참가권이 증정됐다. ‘혼다 홈커밍 데이’는 일본 혼다 모터가 주관하는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이벤트. 일본 쿠마모토 공장 현장 견학 및 현지 바이크 투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 펀 라이딩 투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혼다 모터사이클이 선사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진행될 혼다 펀 라이딩 투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넘버 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