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아쿠아클린쇼파 등 혼주 소비자 할인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쇼파 등 혼주 소비자 할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급격하게 기온이 올라가고 있다. 기온이 올라가게 되면서 옷이 점점 짧아질 뿐 아니라 미뤄왔던 이사 계획이라던가 결혼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한층 더 분주해지고 있는데, 최근 다양한 분위기 표현이 가능한 아쿠아클린쇼파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아쿠아클린쇼파는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첫번째 장점으로는 고양이소파라고 불릴 정도로 내구성이 좋다.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기 때문에 반려동물로 인해 소파에 문제가 생길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두번째 장점으로는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 포함 잉크, 소스, 음료수 등이 내장재에 흡수되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얼룩이 생겼다고 하더라도 물티슈를 이용해 닦아주면 금새 새것처럼 변하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관리할 수 있고 내구성도 좋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 세번째 장점으로 많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색상표현이 워낙 다채로운데, 기존 가죽제품은 블랙이나 화이트, 브라운 정도가 끝이었다고 한다면, 아쿠아클린쇼파는 민트, 레드, 옐로우,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표현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가짜원단들도 판을 치고 있어 너무 저렴한 가격대라던가 정품인증서를 확인하는 등의 주의를 요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쇼파 정품매장인 '베니시모'는 구입시에 정품인증서와 계약서를 같이 동봉하는 등의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렇기에 현재 베니시모를 방문하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는데,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더욱 그렇다.

베니시모는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 VIP SHOP 선정 및 한경비즈니스-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가구 소파부문)을 기념해 전 제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매장은 부산 가구단지 및 광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등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면 똑같은 혜택을 받을 수가 있는데, 쇼룸을 운영하고 있기에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관리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색상, 사이즈, 디자인, 원단을 선택해 제작을 할 수 있는데, 아쿠아클린쇼파 뿐 아니라 통가죽, 카우치 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현재 자유로운 각도조절,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한 '사피앙'부터 화려한 컬러감으로 신혼집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주디', 경쾌하게 각이 진 팔걸이로 모던한 감각을 갖춘 '엠마', 좌우비대칭 구조로 디자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현재 패브릭원단을 흉내내는 중국 가짜원단들이 많으니 정품인증을 확인하거나 원단설명을 꼭 들어보고 구입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