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진 날씨에 페이스팩토리 쿨링미스트 ‘브이도씨솔루션’ 판매량 증가
상태바
더워진 날씨에 페이스팩토리 쿨링미스트 ‘브이도씨솔루션’ 판매량 증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5월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마치 초여름 같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 쿨링효과의 화장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다. 바로 일명 ‘양세형미스트’로 더 유명한 페이스 팩토리의 ‘브이도씨 솔루션 (V℃ SOLUTION)’다.

온도가 높아지고 자외선이 강해질수록 피부 수분은 날아가고 모공이 늘어나기 쉽다. 이 때문에 피부 붓기, 탄력 저하가 더욱 문제가 된다. 또한 피부에 열이 많으면 메이크업이 잘 흡수되지 않고, 공들여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무너지기 쉽다. 이러한 이유로 쿨링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브이도씨 솔루션은 쿨링 미스트 겸 토너에센스로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브이도씨 솔루션 제품은 실온 상태에서는 패키지에 무늬가 없다가 냉장보관 후 약 10℃로 시원해지면 파란 V모양이 나타난다. 패키지에 파란 V 모양이 나타나면 가장 사용하기 이상적인 상태다.

가볍게 얼굴에 뿌려주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줄 뿐 아니라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여 붓기를 개선시켜주는 효과까지 받을 수 있다. 미네랄과 수분이 가득한 제주해양수와 쿨링 효과의 멘톨, 붓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페인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이다.

여기에 감국 추출물로 탄력있는 피부와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주며, 병풀 추출물로 모공 탄력증가와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체적용 임상 실험을 통해 불독살 개선, 표피∙전피 탄력성 개선 등 효능까지 인정 받아 일명 ‘붓기미스트’로도 불린다.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로 피부 관리에 고민이 있었다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 지속적인 탄력 강화 효과의 쿨링미스트 ‘브이도씨솔루션’을 통해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