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천안아산점, 5월 18~19일 양일간 웨딩박람회 개최, 풍성한 이벤트까지
상태바
한샘인테리어 천안아산점, 5월 18~19일 양일간 웨딩박람회 개최, 풍성한 이벤트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인테리어 천안아산점은 600평 규모의 매장 내부에서 2019년 5월 18일에서 19일까지 이틀간 ‘한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혼가구, 생활용품, 웨딩촬영패키지, 허니문, 한복 등 천안, 강남 지역의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여 신혼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 웨딩박람회에서는 전반적인 결혼 과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결혼 상품에 대한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모토로 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가구 구매 고객들은 오전 10시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웨딩박람회 고객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대형 가구매장인 한샘 천안아산점은 청당 코오롱하늘채, 직산 한양수자인2차, 법곡 신원더파크에 입주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특히 청당 코오롱하늘채 아파트의 경우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선정되어 2019년 5월 18일에서 19일까지 EJ파크랜드에서 개최하는 입주박람회에 참가해 입주민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안아산 KTX역 근처에 있는 한샘인테리어 천안아산점은 600평의 충청남도 대형 가구매장으로 천안, 아산 지역뿐만 아니라 평택, 안성, 당진, 예산 등 인근지역의 고객들도 많이 찾는 가구 전문점이다. 또한, 천안 가구거리, 아산 가구거리, 평택 가구거리에 있는 매장들보다 훨씬 큰 규모를 자랑한다.

추가 이벤트 및 상담, 견적에 대한 문의는 한샘인테리어 천안아산점 대표 전화 및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