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입점, 샬랑 드 파리
상태바
강남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입점, 샬랑 드 파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샬랑 드 파리가 5월 22일 시코르에 입점한다. 시코르는 신세계 백화점이 감각적인 안목으로 엄선한 뷰티 컬렉션이 있는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국내 외 유명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편집숍이다.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자사의 인기제품인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마스크 팩 "피부회복", "모공케어", "기미케어", "리프팅케어", "문제성피부 진정" 등 5종을 선보인다.

샬랑 드 파리는 "진보된 과학으로 입증된 자연에서 찾은 고귀한 성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프랑스 전통 코스메틱을 재현하고 있다.

최근 롯데백화점의 온앤더뷰티, 현대백화점의 뷰티인보우 등 이미 프리미엄 뷰티 유통 채널의 편집숍 등에서 검증을 마쳤으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입점을 통해 우리나라 상위 3사 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 유통 채널에 대한 입지를 확실히 하겠다는 생각이다.

샬랑 드 파리의 관계자는 "샬랑 드 파리가 롯데, 현대에 이어 신세계까지, 가장 트렌디한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에 입점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샬랑 드 파리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샬랑 드 파리의 공식 인스타그램의 시코르 입점 게시글에 대한 리그램 이벤트와 입점 당일 22일~28일간 구매 고객에게 구매하신 만큼 리워드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샬랑 드 파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