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BBQ, 비비큐청춘마케터 모집… ‘인턴쉽 기회 제공’
상태바
치킨프랜차이즈 BBQ, 비비큐청춘마케터 모집… ‘인턴쉽 기회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치킨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오는 6월부터 BBQ 청춘마케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40명이며, 4인 10개팀으로 나뉘어 마케팅공모전을 진행하게 된다.

BBQ 청춘마케터는 서울, 경기 지역 대학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나, 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도 무관하고 졸업생도 신청 가능하다.

마케팅이 하고 싶은 예비 마케터(광고) (기획자/ 디자이너 모두 가능), 유쾌하고 아이디어가 좋은 사람, SNS 운영 경험자들에게 적합한 활동이 될 전망이며 영상제작 가능자의 경우 선발 과정에서 우대된다.

활동 시 팀별 시상을 통한 상품 및 상금이 수여된다. 또 수료자 전원 수료증이 지급되며 실무진 교육 및 기획서 피드백, 기업장 추천서 및 광고대행사 인턴쉽 등의 기회가 주어질 계획이다.

활동기간 약 2개월로, 팀 단위 활동으로 캠페인 목표에 맞는 광고를 기획하게 된다.

캠페인 진행의 메인 주체로서 담당자 교육 및 피드백을 통해 실제 진행 가능한 광고를 기획하며 실제 광고 예산을 부여하고 이를 이용하여 자유로운 광고 기획을 직접 실행할 수 있어 관심으로 모으고 있다.

또 개인 미디어를 통한 컨텐츠 마케팅도 진행, 기획서만 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집행까지 직접하고 상금까지 부여하는 신개념 대외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BBQ 청춘마케터는 오는 6월 내 모집하며 면접, 합격자 발표, 발대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