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규제 벗어나 합리적인 분양가 선보이는 이천 라온프라이빗
상태바
부동산 규제 벗어나 합리적인 분양가 선보이는 이천 라온프라이빗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서울 경기 일부 지역에서 수요 대비 공급이 현저하게 부족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고 노후화된 아파트들이 늘어나면서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이 높아진 상황이다. 공급 가뭄지역의 새 아파트들은 동일 지역 노후화된 아파트보다 가격상승폭이 크고 높은 환금성과 시세 안정성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모습이다.

새 아파트는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최신 설계와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낡고 오래된 아파트에서 불편과 리모델링 등의 비용 등을 생각하는 새 아파트 수요자들이 많다.

서울의 아파트 매매가격은 부동산 대출 규제 등으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하락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 반해 대전, 경기 용인, 이천 등 일부 비규제지역에서는 가격 상승 폭이 커진 것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러한 호재 속에서 최근 이천 부동산 시장이 다시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천 송정동 일대에 분양하는 이천 라온프라이빗이 이천 아파트 중에서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아파트는 중도금 무이자 대출(총 분양대금의 60%)이 가능하며, 양도세 상향 조정 미적용 등 부동산 규제를 벗어난 수혜 단지로 주목받고 현재 자유로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아파트는 전용 75~84㎡, 지하 2층 ~ 지상 25층 총 790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세부 면적별로 △전용 75㎡ 278가구 △전용 84㎡A 329가구 △전용 84㎡B 82가구 △전용 84㎡C 83가구 등이며 특화형 타입 중 테라스하우스형 △전용 84㎡T 12가구 △ 전용 84㎡H 3가구, 펜트하우스형 △ 전용 84㎡P 2가구 △ 전용 84㎡S 1가구로 구성된다.

또한 성남 ~ 장호원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성남 ~ 이천 ~ 여주 간 복선 전철 개통으로 서울 및 수도권, 이천 구도심도 빠르게 접근 가능한 편리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제2외곽 순환도로 이천 ~ 오산 구간 (2021년 개통 예정), 서울~세종 고속도로(2024년 개통 예정) 등 교통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가 높아질 전망이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 인근에 송정초등학교 및 송정중학교, 다산고등학교, 이천 고등학교 등 학교가 위치해 교육 시설도 풍부하고 통학버스 운행 예정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이마트, NC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금융기관, 병의원, 체육시설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어 단지 내 700여 미터 둘레길에는 9개의 테마정원이 설치하여 중앙광장 등 지상 전체를 녹지로 구성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전체 주차시설을 지하로 배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SK하이닉스 본점 인근 입지로 풍부한 배후수요와 추후 지가가치상승 등을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으며, 대단지의 장점 중 한 가지인 집값 방어 등도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말한 상당한 호재들을 담고 있는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실거주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연일 증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