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최대규모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 오는 5월 25일~26일 개최
상태바
인천최대규모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 오는 5월 25일~26일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지역에서 최다 웨딩 업체 참여로 알려진 ‘인천웨딩大박람회’는 2019년 5월 25일~26일 주말 이틀간 엔타스파티앤웨딩 10층에서 개최된다. 본 인천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 부부들의 결혼 비용의 부담을 줄이고자 ‘브라이드온미’에서 개최한 박람회로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 인천에서 대표적인 웨딩컨설팅 업체로 자리잡고 있는 ‘브라이드온미’에서는 다양한 웨딩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업체별 장단점까지 꼼꼼하게 비교하고 살펴볼 수 있다.

‘브라이드온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인천결혼박람회 일정으로는 인천 최대 규모의 박람회 타이틀에 걸맞게 인천웨딩홀부터 인천스드메, 인천웨딩스튜디오, 인천웨딩드레스, 인천허니문, 인천예물, 인천한복 등 최고의 웨딩 브랜드인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인천웨딩페어에서는 인천웨딩홀의 대관료 무료혜택을 시작으로 식대 및 음주류 무료, 웨딩홀별 추가 특전까지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할 수 있다. 예비 신부의 로망인 인천웨딩드레스 업그레이드, 미니 드레스 추가 서비스, 혼주 메이크업까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결혼박람회에서는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의 허니문 특전을 제공하며 30% 예물 전품목 할인, 한복 최대 20만원 할인, 인천맞춤정장 패키지 할인 등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할인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혼수 비용에 대한 예비 부부들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천웨딩박람회 ‘브라이드온미’에서는 혼수가전제품 비용 부담을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0만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은 물론 최대 110만원 상당의 웨딩 기프트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인천결혼박람회 ‘브라이드온미’에서는 전문화된 웨딩플래너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고객에 대한 믿음을 심어줄 수 있도록 양성과정을 수료한 웨딩전문가와 맞춤 상담을 통하여 웨딩스케줄부터 결혼 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실속 있는 웨딩연출이 가능하다.

끝으로 ‘브라이드온미’에서는 참가자 대상으로 100% CGV영화 관람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인천결혼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