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소파 ‘요기보 드롭’ 출시 “사랑한다면 드롭처럼!”
상태바
힐링 소파 ‘요기보 드롭’ 출시 “사랑한다면 드롭처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가 5월 17일부터 5일간 요기보 드롭(Yogibo Drop) 정식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요기보 드롭은 지난 3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된 제품으로, 최적화 된 사이즈와 경량의 무게로 공식 페이지 오픈 10시간 만에 펀딩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었다.

요기보 드롭은 휴식과 힐링의 메시지로 소비자의 공감대를 끌어냈다. 더불어 요기보 소파만의 특별한 편안함과 물방울(DROP)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힐링 소파’로서 인기를 얻었다. 와디즈 서포터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면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도 회자되어 예정보다 빠른 출시를 진행하게 되었다.

요기보 드롭은 16가지 색상의 커버를 통해 계절, 분위기, 기분에 따라 색다른 인테리어를 선보일 수도 있으면서도 유사한 형태의 요기보 팟(Yogibo Pod)과 비교하여 저렴하다.

5월 17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부부의 날 기념 YOGIBO LOVE WEEK에는 신제품 요기보 드롭, 업그레이드 비즈를 사용한 요기보 프로 소파 라인, 바디필로우로 구성된 릴랙스 제품을 요기보 온라인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