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도 미세먼지 기승… 훕몰 코일 자동차매트 인기
상태바
무더운 여름에도 미세먼지 기승… 훕몰 코일 자동차매트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에도 폭염과 함께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린다는 소식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나 코일매트 등을 통해 이를 예방하려는 운전자들이 늘고 있다.

차량 내부에 차량용매트를 설치하게 되면 차량 내부로 유입된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들이 코일 사이로 포집되어 내부 공기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코일매트도 각 브랜드마다 품질이 다르기 때문에 차량용 코일카매트 구입을 앞두고 있다면 꼼꼼히 비교해본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코일매트 전문 브랜드가 ‘훕몰’이 차주들 사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생활 코일매트부터 자동차매트까지 다양한 코일매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훕몰은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코일매트를 제공하고 있다. 훕몰의 모든 제품은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열접합 방식으로 제작되어 본드에 의한 유해성분 배출 및 악취의 우려가 없으며, SGS 인증을 완료한 친환경 우수제품으로 가정은 물론 차량 내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훕몰의 자동차매트의 맞춤형 1:1 커스텀 시스템으로 제작되어 구형 모델부터 최신형 모델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할 수 있으며, 전문 작업자가 주문 즉시 1:1 맞춤 수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의 코일카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코일매트 브랜드 훕몰의 인기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엣지 코일카매트는 타 제품과 달리 엣지 부분이 벨크로 디테일로 이루어져있어 마감처리가 꼼꼼하다. 20mm 두께의 촘촘한 고밀도 코일 원단으로 제작돼 쿠션감이 우수하여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하고 올이 잘 풀리지 않아 오랜 시간 사용해도 마모 및 변형이 거의 없으며,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더 강력한 먼지포집이 가능하다.

여기에 훕몰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유해성분 및 악취에 대한 우려가 없고 물에 젖지 않는 소재로 비 오는 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세척이 간편해 관리에 어려움이 없다. 뿐만 아니라 열에 강한 난연성 소재로 화재사고로부터 안전하며,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와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훕몰 관계자는 “차량 소유자가 많아짐에 따라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라며, “특히 기본 순정매트에서 코일카매트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은데 수많은 제품 중에서 먼지 포집력이 우수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훕몰 코일카매트가 운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일매트 브랜드 훕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 혜택을 부여해 자동차매트 구입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