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스타그램 스타 정대용,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핏콘테스트 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
상태바
SNS 인스타그램 스타 정대용,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핏콘테스트 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핏콘테스트가 올 여름 8월 3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의 스테이지는 크게 '엔터 모델 라인'과 '클래식 머슬 라인' 두가지로 나뉜다. 총28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이들은 내년에 열릴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오를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번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핏 콘테스트대회를 통해 선별된 최종 엔트리 선발 참가자들은 대회 종료 후, 2020년에 진행될 최종 본선 대회인 8콘테스트(에잇콘테스트)에 진출하여, 맨즈헬스 커버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2019 핏 콘테스트의 ‘클래식 머슬라인’에 2017 NICA KOREA 스타워즈 피지크1위, 2017 NABBA KOREA 클래식모델 나바코리아 1위 정대용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정대용심사위원은 2014년 경남연합회장배뷰티바디 1위로 샛별처럼 등장했다. 그는 2014ISMC 최우수선수로 세계 대회 진출권 획득, 2015 대구총장배 보디빌딩 1위, 2015년 인천시장배피지크 1위 그랑프리, 2015 NABBA KOREA 나바코리아피지크 2위, 2015 OLYMPIA LAS VEGAS 국가대표 선발, 2015 아시아올림피아 국가대표 선발 동메달을 거머쥐었다.

완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대회에서 정대용 심사위원은 스냅백을 쓰고 기발한 퍼포먼스와 무대장악으로 관중을 압도하며, 피지크부분 1라운드 1위에 입상하여 피트니스 선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그는 대한민국 파티문화를 이끄는 폴리스군단의 멤버로 파티문화를 선도하며 부산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퍼포먼스팀으로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정대용 심사위원은 부산에서 펼쳐질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핏콘테스트의 심사위원 장으로 역임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대용심사위원은 “에잇엔터테인먼트와 선수들이 함께 만드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펄스에잇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함께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라며 대회의 관심을 SNS 상에서 더욱 고조 시키고 있어 인기다.

내면과 외면두 가지를 모두 가진 남성의 트렌디한 그루밍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2의 정대용심사위원은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핏콘테스트 대회에서 탄생하게 될 것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최고의 남성상 그리고 여성의 뷰티 기준을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이너뷰티(inner beauty)를 내세워 이 시대의 새로운 남성상과 여성상을 선보일 대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대용 심사위원과 같이 타고난 근성과 긍정적인 마인드와 건강한 가치관을 지닌 남성과 여성들이 더욱더 완벽해지기 위해 자신이 살아온 진실된 이야기를 바탕으로 대회에 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대회를 통해서 지덕체와 개인의 스토리를 겸비한 새로운 롤모델의 탄생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이들에게 영감과 새로운 뷰티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혹은 완성되지 않은 사람들이 더욱 완성된 자기자신의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모던한 남성과 모던한 여성 그 존재 자체에서 나오는 매력을 발산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이렇듯 현재에도 각지에서 인정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대용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할 것이다. 본 대회 심사위원들은 선수들이 각 종목 심사기준에 맞는 몸을 만들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만큼 공정히 심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펄스에잇핏콘테스트 만의 심사규정을 준수한다.

이에 따라 이번 대회를 계기로 대한민국의 숨은 보석을 발굴 해내어 참가자들에게는 대회를 통해 노력의 결실이 맺어져 빛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렇듯 이번 대회를 통해 대중들은 이 시대의 새롭고 멋진 여성상과 남성상인 참가자들을 통해 건강하고 멋진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영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뿐만 아니라 지켜보는 대중들과 피트니스 산업 전반에도 뜻이 깊은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내적인 삶의 충실함도 중시하는 이번 대회는 균형 잡힌 몸매와 외모, 매너와 기본적인 내면의 소양을 겸비한 미래 성공의 대한 잠재력을 가진 대한민국의 남성과 여성상을 발굴할 예정이다. 2019 맨즈헬스펄스에잇핏콘테스트 대회에서 에잇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여성상과 남성상을 가진 참가자들을 대표로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참가자들은 크게 두가지 종목에서 참여가능하며 피트니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가 가능하다. 두 종목 중 엔터테인먼트 라인은 엔터테인먼트 요소에 중점을 맞추어 다양한 의상과 함께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스타성, 무대매너를 중점으로 심사하며 클래식 머슬라인은 기존 피트니스 선수들이 큰 관심을 가질 만한 종목으로 잘 가꾸어진 육체미, 신체 밸런스와 포즈 표현력을 중점으로 심사한다.

비키니선수, 비키니모델, 스포츠모델 등 기존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하던 참가자도 관심이 뜨거운 본 대회는 대회 종목 중 클래식 머슬라인으로 참가할 시 기존의 피트니스 대회와 마찬가지로 기본 규정 포즈를 바탕으로 개인의 매력을 살려 변형 포징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대회 관계자는 공식 규정 포징과 육체미와 근육의 완성도 비율 등의 채점 항목을 통해 선수들이 육체미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심사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대회 경험이 전혀 없는 참가자 및 선수들도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대회 종목 중 엔터테인먼트 라인의 경우, 참가자의 육체미전문성 보다는 참가자만의 매력,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으로 보기 때문에, 대회의 경험 유무는 전혀 문제되지 않는다고 대회 관계자가 말했다.

종목별 라운드 컨셉 및 진행 과정 또한 대회 경험이 전무한 사람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심사에서 참가자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특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도 함께 가꾸며, 새로운 그루밍과 뷰티를 제시할 수 있는 참가자를 선발한다.

본 대회는 각 라인의 종목별로 대회에 출전한 참가자 및 선수들이 다양한 기회를 얻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찬 및 스폰을 통해 TV프로그램, 광고 등 방송과 뷰티와코스메틱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 무대, 행사 등 대회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본 대회 기본 수상 혜택은 명예로운 트로피와 메달 상패를 수상하며 최종 그랑프리에게 우승상금이 주어지며 엔트리에 발탁되어 대회 및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할 수 있는 최종 파이널 본선 스테이지로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 대회 심사를 통해 선별된 최종 엔트리는 대회 종료 후 진행될 파이널 스테이지 런에잇에 진출하여, 맨즈헬스 커버 및 패션 브랜드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대회 앰버서더 활동 기회 제공할 뿐만 아니라 로케이션 화보 촬영 및 프로필 촬영 및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제품 협찬 및 다양한 브랜드 이슈 경험 제공, 스폰서 및 협찬사의 브랜드 상을 수상하고 협찬 제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2019년 첫 대회 일시는 2019년 8월 3일토요일이며, 대회장소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2층 전체 홀에서 진행된다. 주최, 주관테크노짐 (주)우영웰니스컴퍼니, 에잇 엔터테인먼트로 1차 참가접수 첫날부터 에잇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대회에 참가접수를 하려는 이용자가 몰리면서 서버폭주로 인해 한때 마비되기도 했을 만큼 관심이 뜨겁다. 참가자 접수 선착순 100명에게는 대회 공식 티셔츠를 증정하며, 2차 접수기간은 5월 13일부터 시작되며 5월 31일까지 접수 예정이다.

상세한 문의와 참가신청은 에잇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