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수강 전문 ‘홍대타투스터디’ 출신 강사진 “해외 타투컨벤션’ 수상 및 심사위원 발탁
상태바
타투수강 전문 ‘홍대타투스터디’ 출신 강사진 “해외 타투컨벤션’ 수상 및 심사위원 발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투가 전 세계적 트렌드로 부흥기를 맞이하면서 정교하고 전문화된 타투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타투이스트들의 대외적 위상이 제고되고 있다.

외국의 각종 타투 컨벤션에서 강사진 및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등 그 위상이 확인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해외 랑팡타투컨벤션에 홍대 타투스터디 강사진이 출전하면서 타투장르 수상과 동시에 크레에어티브 장르 부분 심사위원으로 발탁되어 타투이스트도 심사하는 타투이스트 가 되어 활약상이 펼쳐졌다.

이번 컨벤션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타투아티스트들이 모여 한 자리에서 컨벤션을 여는 공간이며, 홍대부산타투스터디 출신인 4명의 선생님이 해외아티스트들과 교류하며 출전한다.

컨테스트 중 ‘크리에이티브’라는 타투장르의 경우 도트워크의 스타일 기법 중 하나인 긁어서 점묘스타일의 묘사를 하는 기법으로, 타투이스트 제이알 강사진 때문에 파생된 타투장르이기도 하다.

타투스터디 강사진들은 “타투스터디 출신답게 프로로 활동하며 한국 타투이스트의 대외적 위상을 제고하고 타투스터디라는 이름의 타이틀을 가지고 가는 것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받아 올 것이다. 또한 이번 해외타투컨벤션에 출전하는 이유 중 하나로는 타투수강생, 타투이스트로 활동하려는 타투스터디 출신의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동행하며, 보다 더 좋은 정보와 타투실력, 눈높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타투스터디는 “타투스터디 출신의 강사진들이 소속되어 있는 ‘타투스타’에서 올해 한국에서도 타투대중화를 제고하고 타투이스트라는 직업에 대한 인식 확산을 위해 한국에서 유명 타투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타투컨벤션, 타투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타투이스트 강사진들은 “우리도 타투스터디 출신으로 프로로 활동을 하면서 한국의 타투이스트들의 위상과 타투스터디의 타이틀을 걸고 임하는 만큼 좋은 결과를 받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으며 “타투수강생, 타투이스트로 활동하고자 하는 타투스터디 출신의 아티스트 분들과 동행하며 보다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타투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홍대타투스터디는 “교육목적으로 세워진 타투아카데미로 체계적인 강의 시스템으로 교육에 임하고 있다”며 “배우기에 앞서 타투배우는곳을 찾는 독학생, 수강생들에게, 타투강사진의 타투실력, 수상이력 등 확인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타투대중화를 위해 올해 한국에서 유명 타투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타투컨벤션 및 타투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