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장소자본창업 ‘펍큐’, 펍과 당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당구장
상태바
당구장소자본창업 ‘펍큐’, 펍과 당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당구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당구장 하면 가장 쉽게 떠올리는 이미지는 노후화 된 시설과 장비, 쾌적하지 않은 내부 등을 들 수 있다. 

그런데 최근 기존의 이러한 당구장의 이미지를 한 방에 없애고 트렌디한 당구장의 이미지를 각인시킨 곳이 있다. 바로 펍과 당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펍큐’이다.  

이에 주로 중장년층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당구장이 요즘은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즐기는 경우가 늘고 있다.  

펍큐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레이저 가이드 시스템과 자동 점수 계산 시스템을 도입해 당구장 이용 시스템을 편리하게 디지털화했으며 이를 통해 이용 고객들은 상황에 따른 볼의 경로를 실시간으로 예측한 정보를 알 수 있고 당구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쉽게 공을 다룰 수 있으며, 게임 별 점수 계산을 굳이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계산되는 스코어보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펍큐는 펍이라는 이름에 맞게 기존 당구장에서 판매하던 간단한 스낵 메뉴가 아닌 세계 맥주 바를 도입해 당구 게임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먹고 마시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서 차별화를 이뤄냈다.   

이렇게 기존 당구장의 인식을 깨는 새로운 형태의 당구장을 구현한 펍큐는 현재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에 펍큐는 브랜드 런칭 2주 만에 10호점 계약을 완료했으며 성원에 힘입어 20호점까지 3,500만원 상당의 대박 창업 혜택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요즘뜨는사업아이템, 유망창업, 소액창업으로 유명한 펍큐 당구장창업비용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