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토탈샵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45특가∙77특가 정찰제 행사 진행
상태바
웨딩토탈샵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45특가∙77특가 정찰제 행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확장이전 감사 이벤트로 스드메 77만원대 패키지를 선보이며 실시 중이다.

이번 스드메비용 77 이벤트는 깨끗한 흰색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등이 포함해 148만원대로 매월 20쌍만 이용 가능한 선착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오리지날 스드메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스드메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과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하고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가능하면 웨딩드레스 추가비 없이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하고, 궁금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한편 김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홈페이지 대신 운영되는 카페에 방문해서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등을 소개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