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 예비 가맹점주 위한 성공창업 상권분석 정보 제공
상태바
PC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 예비 가맹점주 위한 성공창업 상권분석 정보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시방창업은 꾸준히 수요가 많은 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피씨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이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pc방 창업 시 높은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성공창업 상권분석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엑스pc방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요즘뜨는사업아이템으로 주목받는 브랜드로 단순한 주변 PC방 가동률 분석 및 부동산과의 업무협약 후 진행되는 상권분석이 아닌 10여 년 간의 프랜차이즈 PC방 공급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매출 DATA를 바탕으로 정확한 성공창업 상권분석을 제공한다.

따라서 더엑스pc방은 위와 같은 정확한 정보를 통해 입점예상 지역에 대한 철저한 실사 조사와 주변 PC방 매출데이터 분석, 빅 데이터 분석 및 지리적 상권 분석, 인허가 분석 등을 실시해 확실한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입지를 가진 곳을 가맹점 위치로 선정해준다.

이에 더엑스pc방 가맹점들은 꾸준히 매장 오픈 후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으며 여기에 더엑스pc방의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먹거리 등이 더해져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어 현재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 계약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엑스pc방 관계자는 “성공창업이라는 것은 결국 성공 매출이다. 피씨방창업의 높은 수익 창출을 위해서 성공창업 상권분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본사 전문가들이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본사의 성장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 및 높은 수익창출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엑스pc방은 예비 창업자들의 PC방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5월 계약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금리 창업 지원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창업 및 혜택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