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원주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신혼·입주가구' 할인 행사 진행 중
상태바
인천·원주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신혼·입주가구' 할인 행사 진행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는 신혼·입주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침구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친환경 원목가구,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 소파 등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대리석 식탁, 키즈 가구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가구 쇼핑이 가능하여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다.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1순위로 구입하는 침대 및 매트리스의 경우 라돈과 같은 유해성 문제에도 걱정 없는 유명 브랜드의 여러 모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실용성을 갖춘 침대 프레임 또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최근에는 국제척추전문가협회(ICA) 인증을 받은 킹코일침대를 입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향동 DMC 호반베르디움 더포레, 휘경SK뷰, 시흥 은계 호반써밋플레이스, 원주 호반 베르디움, 동탄2신도시 증흥S-클래스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구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