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24 동영상'은 컴백날짜 암시?..3년간의 공백기는 왜
상태바
이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24 동영상'은 컴백날짜 암시?..3년간의 공백기는 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이하이 인스타그램

가수 이하이가 3년만의 컴백을 예고하면서 이하이 컴백 날짜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이하이의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이하이의 이번 컴백은 3년만이기 때문에 팬들의 관심과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지난 앨범인 'SEOULITE'의 타이틀곡인 '한숨'과 '손잡아줘요'가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면서 이번 앨범 역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 또한 모이고 있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4'라고 적힌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하이의 앨범에 24곡이 수록돼 있다' '24일에 컴백한다' 등의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하지만 이하이의 정확한 컴백 날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하이의 공백기가 긴 이유 역시 많이 궁금해하는 상황인데, YG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래 준비해온 만큼 많은 곡을 준비할 수 있었기에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꾸준한 신곡 발표와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수 이하이는 2012년 SBS '케이팝 스타'에 처음 출연해 소울 넘치는 목소리를 선보이면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1,2,3,4', '로즈', '한숨' 등의 노래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