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최신형보청기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최신형보청기 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성 난청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청각기관이 노쇠화되어 점진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난청이 발생하면 타인과의 의사소통이 단절되어 생활의 질을 급격히 떨어트리고 심각한 콤플렉스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난청을 대안할 수 있는 방법은 보청기다. 최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난청인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이로 인해 보청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고가의 보청기를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고 기기를 구매하고도 만족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

이 가운데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최신형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촌덴마크보청기는 품질 좋은 보청기만을 판매하는 곳으로 보청기 보조금, 보청기 지원금 정식 등록업체로서 정확한 상담과 무료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최신형 보청기 이벤트 할인 품목은 ‘어메이즈보청기’로 벨톤보청기에서 새로 출시된 새로 출시된 경제형·최신형·충전식보청기이다. 어메이즈보청기는 스마트폰 무선 연동이 가능해 음악, 동영상 등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운드를 보청기로 직접 무선 청취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소리 설정이 가능하고 여행, 출장 등 유사시 보청기를 충전할 때에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 단 한 번 충전으로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 겸용의 휴대용 전용 충전기로 전원 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청력 검사부터 구매, 사후 관리까지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등 고객에게 맞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최신형 이벤트 할인 행사를 통해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부모님보청기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관계자는 “나에게 맞는 보청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종류, 가격 등 복합적인 요소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며, “본 이벤트에서는 뛰어난 성능의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를 할인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는 안양, 평촌, 의왕, 산본, 군포, 인덕원에서 벨톤보청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는 곳이며 더 자세한 보청기 특가 이벤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