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 팬케이크 인위적인 맛이 아닌 디저트 맛 볼 수 있어
상태바
어니스트 팬케이크 인위적인 맛이 아닌 디저트 맛 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들 밥 배와 디저트배가 따로 있다고 말한다. 특히 여성들은 밥을 먹고 디저트카페를 즐기곤 한다. 연남동은 아기자기한 가게들과 연트럴파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데이트코스로 주목을 끌고 있다. 특별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어니트스 팬케이크.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 어니스트 팬케이크. 화이트톤과 나무가 섞인 인테리어로 따뜻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남동 카페거리의 다른 곳과 비교해봤을 때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인위적인 맛이 안 느껴지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있는 홍대 어니스트 팬케이크는 주문 후 5~10분 정도만 지나면 음식을 만나볼 수 있을 정도로 금방 나온다.

 

예쁜 디저트 그 이상의 역할을 하는 음식이다. 팬케이크를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이고 섬세하게 만든 흔적이 엿보인다.

 

팬케이크 메뉴는 버터밀크, 레드벨벳, 블루베리, 더블초코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격대가 만원대로 합리적이다.

 

또한 같이 즐길 수 있는 커피, 에이드, 밀크, 티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보다 맛있게 팬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홍대 어니스트 팬케이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팬케이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어니스트 팬케이크는 매일 12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