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 선물 한신포차 쿠폰 홍대·신촌·경희대에선 사용불가?..추첨통해 새싹연어샐러드도 드려요
상태바
성년의날 선물 한신포차 쿠폰 홍대·신촌·경희대에선 사용불가?..추첨통해 새싹연어샐러드도 드려요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한신포차 홈페이지

더본코리아의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본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성인이 되는 00년생을 대상으로 한신포차의 대표적인 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한다고 공지했다. 따라서 오늘 하루동안 00년생은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가격인 8500원에 먹을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추가 이벤트로 '성년의날'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 한해 매장별 10명을 추첨해 새싹연어샐러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23일에 발표되며 더본쿠폰앱 '마이쿠폰'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한신닭발 50% 쿠폰은 5월 20일 단 하루동안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려면 더본쿠폰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카운터에 제시해야 한다. 또한 2019년 1월 1일 기준으로 생일과 관계없이 00년생이라면 누구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쿠폰이 적용되는 메뉴는 포장이나 변경이 불가하며 현금교환과 잔액 환불도 할 수 없다. 한 테이블에 한 장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메뉴만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진행 시간은 성년의 날 당일인 오늘 영업시간 기준 오픈부터 마감까지다. 

한신닭발 50% 쿠폰을 이용하기 전 반드시 사용가능 매장을 확인해야 한다. 한신닭발 50%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지점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구로디지털점 △광명점 △구미인동점 △신촌점 △홍대점 △경희대점 △수원점 △논산터미널점 △잠실신천점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