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기사/경영산업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개최
상태바
품질관리기사/경영산업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6시그마(GB)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장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본 장학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식스시그마’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품질관리기사 관련 식스시그마(6SIGMA) GB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하며 자격증 취득 시험에 도전할 기회다.

6시그마(GB)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6시그마에 관한 방법론 개념 및 역사, 피복 신청, DMAIC 등을 가르친다. 산업 업계 전문 용어를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며 인강으로 수업이 이뤄지기 때문에 품질경영산업기사, 품질관리산업기사 시험공부와 병행하기 좋다.

이벤트 당첨 시 무료로 품질경영기능사, 품질관리직무, 공정관리 관련 자격증 교육을 이수한 뒤 온라인 자격증 시험에도 비용 납부 없이 응시할 수 있다. 이에 품질관리담당자교육인력, 품질관리사 등 산업 분야로 진로를 계획하는 이들의 관심을 끄는 중이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무료인강 제공 이벤트가 품질경영기사 자격증 필기,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물론 제품 공정∙생산관리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으로서 총 121종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중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총 121종)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 과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