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하반기 신입 차량평가사 '열린' 채용
상태바
케이카, 하반기 신입 차량평가사 '열린' 채용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2일까지 나이·성별·학력 제한 없어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K Car(케이카)’가 하반기 신입 차량평가사를 채용한다. 지원기간은 6월2일까지. 케이카 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6월말 발표 예정이다.

차량평가사는 중고차 성능 및 상태를 진단, 가치를 평가한 후 가격을 산정해 차량을 매입하거나 전국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판매하는 케이카만의 차별화된 직무다.

케이카는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학력, 전공, 성별, 나이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방식으로 모집한다.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동차 관련 각종 자격증 및 자동차 매매관련 업무에 대한 경험이 있으면 서류전형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신입 차량평가사로 선발되면 매입부터 진단, 판매책임까지 직접 하는 케이카 직영 시스템을 익히는 시간을 갖는다. 약 2주에 걸쳐 중고차 사업 관련 법규 및 현황, 자동차 공학, 중고차 진단 실습 등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케이카는 차량평가사를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복지 증진을 위해 직원 차량 구매,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및 자기개발비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