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OOOO 동안 스타벅스가 공짜라고?..시간대 알면 정답도 간단해
상태바
'토스 행운퀴즈' OOOO 동안 스타벅스가 공짜라고?..시간대 알면 정답도 간단해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토스

금융전문앱 토스가 행운퀴즈를 스타벅스를 공짜로 준다고 알리면서 화제가 됐다. 

이 날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 '토스카드로 5월 22일 낮 수요일 OO시~O시 스타벅스에서 결제 시 무조건 100% 캐쉬백! OO시~O시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가 출제됐다.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숫자만 입력해야 하며 '121'이다.

또한 다른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는 '토스 카드로 5월 22일 OOOO 동안 스타벅스에서 결제 시 무조건 100% 캐쉬백!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가 출제되기도 했다. 정답은 네 글자로 이루어진 단어며 '점심시간'이다. 한편 '토스 스타벅스 공짜'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로 결제하는 것에 한한다. 

'토스 행운퀴즈'는 일정한 금액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다른 사람이 맞히면 상금을 지급하는 토스만의 이벤트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토스 행운퀴즈 정답'이 자주 올라오기도 한다. 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 자신의 휴대폰 번호만 인증하면 된다. 또한 토스 행운퀴즈를 다른 친구들에게 초대해 친구가 상금을 받으면 자신에게도 500원이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