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화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쌍용화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화재(사장 이진명. www.insurance.co.kr)가 산업자원부가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쌍용화재는 '1688-1688' 전화 한 통화로 고객의 보험상담에서부터 배서, 사고접수 등 맞춤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컨택센터 운영, 고객관리의 통합을 통한 해피콜, E-Mail/Fax 서비스 제공을 통한 서비스의 편리성, 고객 니즈의 과학적 분석을 통한 경제적인 보험료 제시, 신속하고 차별화 된 보상서비스 등을 인정받아 국가공인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쌍용화재의 이번 인증은 산업자원부 산하 서비스품질 인증 심사위원들이 지난 7월부터 두달 간 쌍용화재 본사 및 보상센터에 대한 현장공개평가와 서류심사, 암행평가, 고객평가 등의 과정을 거쳐 이뤄졌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금융서비스, 정보통신서비스, 교육/문화서비스, 유통서비스 등 서비스 관련 32개 업종에서 추천을 통한 서류평가 등과 함께 서비스업계, 학계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품질 인증 전문위원회에서 심의 결정하고 산업자원부에서 최종 선발한다.
쌍용화재는 이번 서비스 인증을 계기로 고객위주의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만족을 한층 더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