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 개막 D-1, 26일에는 미스트롯까지
상태바
장성 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 개막 D-1, 26일에는 미스트롯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장성 황룡강변 일원과 홍길동 테마파크에서 ‘장성 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 되며, 축제 기간 동안에는 타악공연, 트롯 댄스 페스티벌, 포크송 등 다양한 공연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미스트롯’의 ‘진’으로 선정된 송가인이 일요일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라 더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장성 황룡강 꽃길축제는 볼 거리뿐만 아니라 즐길 거리 역시 풍성한 축제다. 토요일 오전 10시에는 황룡강변부터 시작하여 총 5km을 걷는 ‘꽃길 걷기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이 외에도 장성의 대표 색인 ‘노란색’을 살린 ‘황금떡 만들기'를 포함해 '블록만들기', ‘VR 무예체험’ 등 독특한 체험부스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장성 유두석 군수는 이번 축제에 대해 “장성군민과 공직자, 조경전문가가 모두 함께 만든 ‘협업’이 돋보이는 축제다."라며, “황룡강변을 가득 메운 꽃길, 그리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자연친화의 도시, 옐로우시티 장성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성군은 이번 2019 장성 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가 마무리 된 이후, 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나들이객 맞이 기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