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지도자,헬스트레이너 관련 운동처방사 자격증 교육과정 무료인강 장학혜택 이벤트
상태바
생활체육지도자,헬스트레이너 관련 운동처방사 자격증 교육과정 무료인강 장학혜택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생활체육지도사 관련 운동처방사, 스포츠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체육장학생’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총 121종 자격증 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도 비용 납부 없이 응시할 기회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체육지도자 관련 운동처방사 자격증 과정은 스포츠의학을 토대로 개인에게 적합한 운동을 제시하는 전문가가 되기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따라서 퍼스널 헬스/재활 트레이너 및 체육선생님이 되는 법을 찾는 구직자, 경쟁력을 높이기 원하는 스포츠 재활치료사, 노인 건강운동관리사,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필기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 수강을 고려할 만하다.

스포츠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은 운동 참가자의 심리상태를 스포츠심리학에 기반해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만큼 운동처방사 과정과 함께 취득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교재와 문제집 없이 인강만으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멘탈코칭 심리치료 및 운동선수심리상담 전문가인 멘탈트레이닝코치나 운동치료사로 취업하기 원하는 사람 누구나 수강하기 좋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스포츠에이전트 취업을 계획하는 사람, 재활학과 재학생, 현직 장애인스포츠지도사 등을 위한 자격증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121종 자격증 종류는 모두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