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공원라이프 ‘가전제품+상조·장지 결합상품 ‘스마트라이프48’ 출시로 관심 높아
상태바
용인공원라이프 ‘가전제품+상조·장지 결합상품 ‘스마트라이프48’ 출시로 관심 높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도권 대규모의 용인공원묘원을 보유하고 있는 용인공원라이프가 가전제품+상조·장지 결합상품인 ‘스마트라이프48’을 출시하여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용인공원라이프가 내놓은 ‘스마트라이프48’ 상품은 상조서비스와 장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가전제품도 함께 렌탈할 수 있는 형식이다. 렌탈이 가능한 가전제품으로는 먼저 LED비비마스크는 공통적으로 제공되고, 캔디건조기와 다이슨V7, 휴브너 공기청정기 이 세 개 중 하나를 골라 이용하면 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스마트라이프48’ 상품의 가전제품 렌탈비용일 것이다. 공식적인 가전제품 렌탈비용은 최초 1회부터 48회까지는 월 29,900원에 렌탈이 가능하고, 이후 49회부터 219회까지는 상조대금을 선택적으로 납부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스마트라이프48 상품에는 ‘스마트36우리카드’ 제휴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만약, 이 스마트라이프 상품을 우리카드의 스마트36우리카드로 자동이체 결제를 할 시에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0,000원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더욱이 용인공원라이프는 풍부한 직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상조서비스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상조공제조합 고객 불입금의 50% 예치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토탈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이라면서 “또한 기존 상조서비스에 머무르지 않고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로 가족을 두고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되신 고인(古人)과 가족을 잃은 슬픔에 빠진 유족들을 위로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스마프라이프48을 검색하면 정보를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