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안산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가 지난 5월 13일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진행된 ‘제14회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에 참여하여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는 청각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가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경제계, 의료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다양한 사회 인사 160명이 참석했다.

<소리, 꿈을 닮다>라는 주제로 열린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을 후원하고 수술 지원, 재활 등을 돕는 복지단체로 청각장애인들의 재활을 돕기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경제계, 의료계, 스포츠계 인사 외에도 탤런트 차화연, 나영희, 박은혜, 개그우먼 김지선, 윤택, 가수 홍서범, 조갑경, 김혜연 등이 참석하여 청각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섰다.

이날 안산도도아카데미 관계자들과 학생들은 자선대회에 참석한 사회 인사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시술을 제공하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여 그동안 배운 실력들을 맘껏 뽐내며 수준 높은 메이크업과 네일아트를 선보였다.

안산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의 관계자는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실전에 강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및 실무 경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도아카데미 안산캠퍼스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관리, 특수분장, 속눈썹 등 다양한 미용 분야를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종합 미용전문학원이다. 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