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웨딩박람회 5월 25일(토)~26일(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상태바
대구MBC웨딩박람회 5월 25일(토)~26일(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MBC웨딩박람회가 5월 25일(토)부터 26일(일) 이틀간,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개최 소식과 함께 인기 제휴업체 참여, 다양한 혜택으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구MBC웨딩박람회는 결혼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스드메,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예비 부부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스드메의 경우 필요한 구성만 모아 선보인다. 실속, 합리, 명품으로 구성되며, 스드메 계약 시에는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인증한 코스메틱 세트와 북유럽풍 스탠드 선풍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복과 예물은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복 상담 시에는 예단봉투를, 한복 가계약 시에는 상품권이 증정된다. 그리고 예물 계약 시에는 목걸이가 증정된다. 또한, 한복, 예물 가계약 후 진행을 하게 되면 에어프라이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날 박람회장에서는 대구·경북지역의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등과 같은 혜택도 주어진다. 신상 드레스를 전시하는 웨딩드레스 특별전과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는 웨딩스튜디오 역시 특별전으로 진행되어 웨딩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는 실시간 견적 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 많은 이들이 내가 받은 견적이 과연 합리적인지 궁금증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확인할 길이 없어 답답한 경우가 많다. 이에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 등 실시간으로 견적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박람회에 방문만해도 신랑정장양말과 신부속바지가 증정되니 방문하셔서 선물도 받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가운데,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