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업체 다모아커텐의 무료방문견적 서비스 큰 인기
상태바
위례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업체 다모아커텐의 무료방문견적 서비스 큰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삶의 질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서 집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전문적인 인테리어 관련 지식이 부족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특히 블라인드와 같은 커튼류는 집안의 분위기를 확연히 변화시켜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다.

이에 대해서 동대문종합시장의 린넨암막커튼, 린넨커튼, 암막 및 블라인드 전문업체인 다모아커텐이 발벗고 나서 맞벌이 부부나 신혼부부 등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기 힘든 경우에는 무료 방문견적+시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희소식이다.

“저희는 가족끼리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장님인 아버지 어머니와 아들인 제가 직접 고객분들 댁에 방문견적과 시공을 다녀왔던 경험들을 살려 저희 가족들끼리 상의하며 직접 시공을 해드렸을 때 고객님들의 평을 고려하여 수백, 수천장의 다양한 원단 계열들 중 만져봤을 때나 외적으로 보기에 타 매장들과는 다른 원단 특유의 감촉이 좋은 두께와 재질 및 내츄럴하면서도 입체감이 느껴질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제품들 위주로 각별히

신경을 써서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른 맞춤형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다모아커튼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나 다모아는 방문커튼 전문 매장으로서 풀시공 맞춤커튼 제작에 소요되는 시일이 3~4일로 굉장히 짧은 기간에 가능한데다 매장 인근에 공장을 두고 있다고 하니 실용적으로 위례커튼 맞춤제작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튼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해 상세하고 친절한 도움들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