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수강 기관 홍대 타투스터디 타투스쿨 강사진, 해외 타투컨벤션 수상
상태바
타투수강 기관 홍대 타투스터디 타투스쿨 강사진, 해외 타투컨벤션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타투스터디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해외 랑팡타투컨벤션에 출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홍대 타투스터디 강사진은 올해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중국 랑팡타투컨벤션에 출전해 한국 타투의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타투스터디 강사진뿐만 아니라 타투스터디 출신의 현직 타투이스트들도 동행하여 수강생들의 눈높이와 견문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힘썼다.

 

중국 랑팡타투컨벤션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타투아티스트들이 모여 한 자리에서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타투스터디 강사진은 해외 아티스트들과 교류하며 한국 타투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타투이스트 제이알은 이번 타투컨테스트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한국 타투이스트뿐만 아니라 해외 타투이스트들의 작품을 심사하며 타투업계에서의 위치를 가늠케 했다. 3번째 1위 수상을 노리고 있는 만큼, 타투이스트 호게 강사진 등에게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컨테스트 중 보여준 ‘크리에이티브’라는 타투장르는 도트워크의 스타일 기법중 하나인 긁어서 점묘스타일의 묘사를 하는 기법으로, 타투이스트 제이알 강사를 통해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이번 타투컨벤션 컨테스트에도 크리에이티브 장르가 포함되기도 했다.

 

타투스터디 강사진들은 참가에 앞서 "우리도 타투스터디 출신답게 프로로 활동하며, 한국 타투이스트의 위상과 타투스터디의 타이틀을 내세워 참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타투스터디 측은 “금번 컨벤션에 타투이스트를 꿈꾸는 아티스트들과 동행하여 견문을 넓히고, 다양한 타투이스트들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홍대타투스터디는 교육목적으로 세워진 타투아카데미로 체계적인 타투강의 시스템으로 타투교육에 임하고 있다. 타투스터디 관계자는 “타투 배우는 곳을 찾는 타투독학생, 타투수강생분들에게, 꼭 가르키는 타투강사진의 타투실력, 수상이력 등 확인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주먹구구직으로 가르치며 타투수강생모집을 하는 곳에 현혹되지 말고, 꼭 타투수강을 듣기 전에 자세하게 알아볼 것을 권한다. 타투스쿨을 찾기에 앞서 타투이스트(강사진)의 타투작품 포트폴리오를 꼭 확인 고 수강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한편 타투스터디 출신의 강사진들의 소속되어 있는 ‘타투스타’에서는 타투대중화를 위해 올해 한국에서 유명 타투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타투컨벤션 및 타투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