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대형가구브랜드 ‘베바노’, 리뉴얼 오픈 기념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양산대형가구브랜드 ‘베바노’, 리뉴얼 오픈 기념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뛰어난 가성비와 안정성을 보장받은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부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이 좋은 가구를 구매하길 원하고 있으나, 좋은 제품일수록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 쉽게 구매를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양산대형가구브랜드 ‘베바노’에서 6월 한 달 동안 리뉴얼 오픈 기념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베바노 리뉴얼 런칭 기념 행사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편안하게 즐기는 멀티 침실 생활이 가능한 ‘베바노 모션 베드+23T 메모리폼 토파즈 매트리스 Q사이즈’, ‘이지클린가죽 코너형 소파 포르테’가 있으며 거실 및 주방 가구로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 6인식탁 SET+이지클린 패브릭 소파’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양산가구매장 베바노는 1500평 초대형 규모의 매장으로 1층에서 3층까지 소재별로 나뉘어서 가구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바노 제품부터 각종 브랜드가구 및 수입가구까지 각 품목별 제품 보유량이 많아 즐겁게 돌아볼 수 있으며 6월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나아가 행사 기간 동안 지점별로 추가행사가 진행, 양산가구매장 베바노에서는 고객감사 패키지 할인행사가 실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바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구성까지 좋은 제품들의 장점과 소재에 대한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고 있어 나에게 맞는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양산대형가구브랜드 베바노는 모션베드 제품을 포함해 내추럴한 컬러감의 원목가구 등 다채로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내구성이 튼튼한 세라믹 식탁과 주문 제작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소파 등을 다양한 제품을 보유로 원하는 선택을 할 수 있다.

베바노 양산점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가구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초대형 매장 규모로 원하는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니 최고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산가구매장 베바노는 양산시 상북면에 위치해있으며 6월부터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