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하넥스 해외직구 채널 ‘8개국 11개 지역’ 확대
상태바
㈜한진 이하넥스 해외직구 채널 ‘8개국 11개 지역’ 확대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9.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상해 배송대행지 개소…100% 할인쿠폰 경품 이벤트 실시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이하넥스’의 해외직구 채널이 8개국 11개 지역으로 확대 가동된다.

지난 3일 한진은 중국 상해 배송대행지(이하 배대지)를 통해 중국발 구매·배송대행 이용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해당지역 직구물량 상승세와 이용편의 차원에서 중국센터 전용 할인쿠폰 100% 제공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진에 따르면 이번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는 현재 미국 주요 쇼핑몰 이용시, 주문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오는 ‘신청서 자동 등록 기능’을 중국의 주요 온라인 커머스 사이트 중심으로도 순차 적용해 주문자의 신청서 작성 과정을 최소화하고, 배송은 항공과 해상 서비스를 병행해 현지 물류센터 출고일 기준 3~6일 이내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이달 30일까지 중국센터 전용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중국센터를 많이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와 실제 무게만으로 배송료를 책정하는 부피면제 이벤트도 실시된다.

한진 관계자는 “중국직구는 가성비 높은 생활가전과 의류잡화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올 1분기 구매액이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1711억을 기록하는 등 타 지역 대비 점차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상해 배대지는 중국 직구물량의 증가 추세에 맞춰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