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자격조건 궁금증 해결
상태바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자격조건 궁금증 해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축은행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이 운용중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개인회생자대출을 대부업권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다. 금리나 한도면에서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은 저축은행에서 가능한곳을 찾아 진행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면이 많다고 볼 수 있다.

경기에 살고 있는 직장인 김모씨는 개인회생 중 급전이 필요하여 대출을 알아보던 중 개인회생대출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개시결정이 나고 인가를 기다리고 있던 김모씨는 회생 중에 대출이 가능할까 하는 생각은 들었지만 급한 생계비에 대부업체를 알아 봤다고 한다.

사건번호대출부터 개시결정대출까지 회생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것을 알게 되었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하여 개인회생자대출을 받았다. 추후 인가 후 대출이 개인회생추가대출이 가능 한 것을 알게 되어 대출이 필요 할 때마다 정식 업체를 통하여 자금을 해결하였고 또 목돈이 생기면 대출금을 갚아 나가기도 했다.

그 후 변제 회차가 20회차 즈음 됐을 때 인터넷 검색 중에 저축은행저축은행개인회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대부업권은 그렇다 해도 저축은행에서 까지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 가능한 업체인 세람, 키움, 대한 저축은행 등을 알아보게 됐고 그 중 저축은행 대출자격을 알아보고 조건을 따져 보아 진행을 하게 됐다.

하지만 여러 가지 조건과 자격은 모호했고 어떤 상품이 대출 진행이 가능한지 자세히 알아보기 힘들었다. 그러던 중 저축은행개인회생추가대출이 가능한 힐링모아를 알게 되었고 힐링모아의 힐링론이라는 개인회생자를 위한 대출 브랜드를 이용, 기존의 개인회생중대출금들을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로 통합을 하고 금리를 전환하여 사용하고 있다.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함에도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의 대부업을 이용할 필요가 없으니 간단한 상담으로 자격 조건을 확인하여 진행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세람저축은행의 대출 모집법인인 힐링모아는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을 취급하는 업체 중 널리 알려져 있을 만큼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고 고객을 위한 무료 신용 컨설팅을 통하여 본인에 맞는 대출 상품을 추천,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을 하고 있다.

힐링모아의 대표적인 상품은 개인회생자와 파산면책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직종별로 공무원, 경찰, 소방공무원, 교사,간호사,대기업직장인, 우량기업 등 으로 나뉘어 우대 조건을 내세워 긍정심사를 유도하기도 하며 변제 시점의 다양화된 시기에 맞추어 개인회생추가대출부터 전환대출,통합대출 등으로 고객의 변제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힐링모아는 검색싸이트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고 각종 SNS 등을 통하여 각종 이용 후기와 상품안내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간단한 상담만으로 본인의 가능 상품을 확인 할 수 있고 상담은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