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대표 남자옷가게로 유명해진 엠플레이그라운드, 전지점 여름맞이 최대 50%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홍대대표 남자옷가게로 유명해진 엠플레이그라운드, 전지점 여름맞이 최대 50%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옷가게로 홍대를 기점으로 20대 젊은 남녀 패션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온오프라인 전지점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대옷가게로 시작하여 남성·여성의류, 커플룩, 패밀리룩 등 다양한 패션을 만나 볼 수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패션의 거리 홍대에서 성공적인 성장을 거두고 이제는 전국에 다양한 지점을 거느린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남자쇼핑몰로 시작하여 이제는 복합쇼핑몰이 된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어, 20대에게 쇼핑명소로 인지도가 높고, 남자옷가게로 유명세를 탔으나 이제는 선글라스, 반팔티, 벙거지 모자, 여성의류, 등 복합 쇼핑몰이 되었다.

여름맞이 이번 할인 이벤트는 엠플레이그라운드 쇼핑몰을 포함한 홍대옷가게, 등 전매장에서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전국 매자에서 여름신상을 최대 50%할인한다. 또한 반팔티 3장에 9,900원, 반바지 9,900원에 판매하며, 여름 필수템이 된 휴대용선풍기 5,900원에 에코백 1,900원, 힙색 5,900원에 판매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자사는 홍대를 패션 기점으로 시작하여 패션을 주도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에 비해 빠른 유행 신상품을 입고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오픈으로 패션 라인을 보다 신속하게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남자옷가게로 유명해진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이제는 여성의류, 악세사리, 등 복합쇼핑몰로 발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