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 통합, 대환, 전환 가능 힐링모아
상태바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 통합, 대환, 전환 가능 힐링모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사용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에 써봤던 신용대출 보다 금리가 높다는 것에 걱정을 한다.

회생중이라는 이유로 은행대출은 생각도 못하고 다른 이들이 많이 사용하는 햇살론 대출이나 사잇돌 대출 등은 거절되는 경우가 많다.

그나마 회생중 인가자 대출 등을 받아 제도권 금융권에서 사용하는 것이 다행이기는 하지만 변제 능력이 되는대로 금융소외자로 분류가 되는 것은 다소 억울한 면이 없지 않아 있다. 대부업 금리의 경우 현재 23.9%로 예전 보다는 많이 낮아 졌지만 그래도 부담이 적지 않아 다른 금리의 회생자 대출을 알아보지만 대부분은 대부업 개인회생대출상품이 대부분이다.

이러자 몇몇 저축은행에서는 개인회생자저축은행 대출 상품을 출시 하게 되었고 현재 시중 3곳의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를 위한 대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이 중 세람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은 대부업 사용자들을 위한 개인회생통합대출과 대환 전환 대출을 진행하고 있어 대출 한도 및 건수를 줄이거나 대출금리를 낮춰 전환대출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 자격으로는 일정한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사업자면 가능하고 개인회생자대출에서는 대기업이나 우량기업 종사자나 공무원의 경우에는 우대 적용을 받을 수도 있다. 전문직인 교사. 간호사, 소방공무원 등 장기재직 근무자 또한 심사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격 조건이 부합 된다면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좋다.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의 전문업체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저축은행의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알아 보고자 할때는 꼭 해당 저축은행의 수탁업체인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했다. 예를 들어 힐링모아의 경우 세람저축은행의 대출 모집 법인 수탁업체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을 판매 할수 있지만 그 외 등록이 안 된 업체에서는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을 판매 하는 것은 불법이고 그러한 업체를 이용 하는 것은 사고의 위험에 노출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또한 회생 중 미납이 있어 폐지의 위험에 걱정이 된다면 추가적으로 저축은행의 안전한 대출로 개인회생미납대출을 사용 할 수 있으니 크게 염려치 말고 상담을 통하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힐링모아에서는 다양한 개인회생대출 상품이 있는데 대부업의 사건번호대출과 개시결정대출 인가중 인가 후 대출 등 많은 대출상품이 있으니 불법적인 업체를 이용하지 말고 정식 등록된 업체를 통하여 안전한 대출 상담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힐링모아는 각종 포털 싸이트나 SNS 를 통하여 후기나 사례등을 찾아 볼 수 있고 간단한 상담만으로도 본인의 신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