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민트 플래너’ 통해 홈페이지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 높여
상태바
에어서울, ‘민트 플래너’ 통해 홈페이지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 높여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9.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예산 한도 내에서 구매 가능한 항공권 쉽게 찾을 수 있어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신규 검색 기능 ‘민트 플래너’로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를 높이고 홈페이지 구매 고객 확대에 힘쓰고 있다.

'민트 플래너’는 나의 일정과 예산에 맞는 여행지와 항공권을 찾아주는 합리적인 항공권 검색 시스템으로, 원하는 예산 한도 내에서 구매 가능한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서울에 따르면, 지난 5월2일 신규 오픈 이후 약 한 달 만에 홈페이지 이용객 중 ‘민트 플래너’를 통한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 비중이 10%까지 확대됐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민트 플래너는 항공권 가격에 맞춰 여행지와 일정을 결정하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게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항공권 검색 기능이다”며 “론칭 후 특히 20-30대에서 이용률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는 등

예산의 영향을 많이 받는 젊은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은 13일부터 약 한 달간 ‘민트 플래너’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13일부터 7월15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민트 플래너’를 사용해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5만원 할인 쿠폰’은 정상 및 할인 운임뿐만 아니라 특가 운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18일,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