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침실 트윈모션베드를 위한 싱글템퍼매트리스 인기로 일산가구매장 리젠시 쇼룸 인기
상태바
부부침실 트윈모션베드를 위한 싱글템퍼매트리스 인기로 일산가구매장 리젠시 쇼룸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연예인들에게 인기 있는 침대프레임으로 트윈모션베드가 인기다. 트윈모션베드는 싱글 사이즈 침대 두개를 사용하여 부부가 한침대를 사용해도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혼수품목으로 관심 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템퍼매트리스 공식 공식매장과 신혼가구 매장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트윈모션베드를 선보이면서 신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부부가 따로 잠을 잔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는 예전의 생각과 달리 최근 배우자와 잠자리 패턴이 다른 경우 각자의 싱글 침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실제로 미국 국립 연구 재단 연구에 따르면 침대 또는 방을 따로 사용하는 부부가 35% 이상이 차이가 난다. 이를 나쁘게 보기보다는 육아와 수면 패턴 그리고 수면 습관 등의 차이가 있는 만큼 트윈베드 활용은 각자를 존중할 수 있는 좋은 침실을 꾸미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관심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의 트윈베드는 템퍼브랜드 상품과 수입 브랜드 상품으로 나누어져 체험이 가능하며 리모컨을 통해 따로 침대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우수한 모터를 적용하여 정숙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는 6월 트윈모션베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퀸사이즈와 싱글 사이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6월 정기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리젠시가구는 150평 대 템퍼매트리스 전용 매장과 800평대 신혼가구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쇼룸으로 인기가 많다. 특히,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템퍼 이외에도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등의 수입 브랜드를 비교 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리젠시가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이 되기전 결혼 준비를 끝내거나 이사 준비를 끝내기 위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문의가 많은 6월이다. 리젠시가구는 가구관련 다양한 신상품을 빠른게 업데이트한 후 여름 시즌을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인천송도SK뷰, 초지역메이저타운푸르지오, 다산금강펜테리움리버테라스2차, 시흥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등으로 입주가 많은 만큼 입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