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 플랜테리어, 북유럽인테리어 가구 등 디자인가구 최대 50% 할인
상태바
'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 플랜테리어, 북유럽인테리어 가구 등 디자인가구 최대 5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디자인가구 전문점 ‘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에서 플랜테리어, 북유럽인테리어 등 다양한 홈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인테리어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남가구단지 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는 특색있는 유럽 감성의 디자인가구 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가구할인점이다. 특히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간소화된 유통구조로 프리미엄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상 가구들 역시 고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만의 특색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고무나무, 물푸레나무 등 다양한 천연 원목을 사용하여 제작한 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의 친환경 원목가구는 국내제작으로 고품질의 원목 자재만을 엄선하여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아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알레르기 등 피부 질환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또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세라믹식탁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강하여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으며 뜨거운 물체에도 강하다는 장점 덕분에 실용적인 식탁을 찾는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32평아파트인테리어, 34평아파트인테리어, 40평아파트인테리어 등 다양한 평수의 아파트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세라믹식탁, 통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대리석거실장 등 다양한 인테리어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제작에서부터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더샵갤러리 가구박람회의 특장점이다. 또한 가구에 대한 깊은 노하우로 품질적인 면에서도 고객들을 만족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인근 입주아파트인 하남덕풍역파크어울림, 미사강변호반써밋플레이스, 하남감일스윗시티 등에 입주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기존 할인금액에 추가할인 혜택을 더한 저렴한 금액으로 입주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