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세세보다 저렴한 인기브랜드가구 구매기회 제공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세세보다 저렴한 인기브랜드가구 구매기회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새로운 아파트로의 입주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가구 구매시 많이 찾는 곳은 다양한 가구들이 모여있는 대형가구단지이다.

새 집에 필요한 여러종류의 가구들을 한꺼번에 장만해야 하므로 목돈이 들어가야 하는 일이라 좀 더 품질 좋은 가구를 시세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인기인데 김포신도시 장기동에 위치한 대형 김포가구단지인 다모아가구가 그 곳이다.

김포 다모아가구는 많은 가구 준비를 해야 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가구를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는 가구구매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김포가구단지로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운영되어온 다모아가구는 매 시즌마다 달라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한다.

김포가구 매장 다모아에서는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는 물론이고 신혼부부에게 사랑받는 북유럽풍가구와 모던풍의 가구, 엔틱가구 그리고 친환경가구 등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김포가구 싸게 파는곳으로 알려진 다모아가구의 인기가구 브랜드로는 우아미, 라자가구, 썬퍼니처, 피노키오,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등의 정품 가구들이며, 이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구단지를 통째로 모두 사용중으로 대형 가구전시매장이 총 3군데나 되기 때문에 방문자가 원하는 가구들을 마음껏 고를 수가 있으며, 가구를 구매하면 설치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편의성도 두루 갖추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 관계자는 "가구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과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 서재가구, 학생가구 등의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입주를 준비하는 분들과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도 함께 가구 보러 많이 찾아 준다고 하면서 다량의 가구 구매를 하시는 경우 패키지할인 혜택도 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 후 고객님들이 꽤 만족해 한다"고 말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으며 낮시간대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면 야간 시간대에도 가구매장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