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 쇼핑몰 ‘도톤보리몰’ 일본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니노큐아 등 할인 행사 중
상태바
일본직구 쇼핑몰 ‘도톤보리몰’ 일본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니노큐아 등 할인 행사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일본을 여행하는 사람들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및 업체를 통해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움직임이 활발함에 따라 일본 직구 쇼핑몰 ‘도톤보리몰’에서 일본 베스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높은 재구매율을 보여주는 상품으로는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 뉴타무시친키, 카베진 알파 300정, 니노큐아가 대표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세이도, 비오레, 하다라보 등의 코스메틱 관련 상품도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일본구매대행 쇼핑몰을 이용할 때에는 배송주문과 관련된 주의사항이나 안내문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제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 리뷰를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매달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증가하였으며, ‘도톤보리몰’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좋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자 항상 노력 중이며, 일본 내수용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다”며 “소비자들도 점차 다양한 일본산 제품에 대한 지식이 늘어나면서 선호하는 브랜드가 과거보다 다양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국민위장약 오타이산, 먹는 기미약 트란시노, 일본 멀미약 아네론, 감기약 파브론, 나이시토루 등의 일본 쇼핑리스트 상품들과 돈키호테, 다이코쿠 같은 드럭스토어에서 보편화된 상품들이 꾸준히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도톤보리몰’을 검색,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