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신문

상세검색
> 전국 > 종합
롯데월드 '자이로드롭' 조작 의혹...네티즌 반응 "합성이네" VS "타고싶어"
곽종현 기자  |  jhkwak83@gyotong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포스트 구글 msn
   
▲ 사진 = (왼쪽) 14일 롯데월드 페이스북에 공개된 자이로드롭 영상, 페이스북 캡처(오른쪽) 롯데월드 홈페이지

롯데월드가 놀이기구 '자이로드롭' 리뉴얼 동영상을 공개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롯데월드는 1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이로드롭 2배 높아짐. ㄷㄷ 다들 이 정도는 탈 수 있는거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놀이기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용객들을 태운 자이로드롭이 공중에서 빙글빙글 돌다가 순식간에 한 명씩 떨어뜨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더욱 높아진 자이로드롭 기구가 눈길을 끈다.

 해당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일부 네티즌들은 말도 야유와 비난을 보내고 있다. “딱 봐도 CG 잖아”, 누가 봐도 조작 영상인데 실시간 검색어?”, “가짜 티 너무 나는데 이걸 속냐” “딱봐도 합성”,“이걸 믿는 사람도 있다니”,“그래픽 티 너무 난다”,“진짜라고 믿는 바보들 많네요”,“실검 뜨길래 사고인 줄 알았잖아”,“제발 정신 좀 차려라 이런거나 보지 말고 이 사람들아” 라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반면에 재밌을 것 같다며 응원하는 네티즌들의 의견도 팽팽했다.“진짜든 아니든 자이로드롭 타고 싶어졌어”, “보기만 해도 짜릿해”,“재밌을 것 같다”,“롯데월드 30주년 맞아 아주 마케팅 잘 준비했네”, “대구 사는데 조만간 롯데월드 가야겠다” 등의 의견도 나타났다.

 두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가운데, 논란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한 지 4시간 만에 193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공감수는 4만 6000개, 댓글은 13만 9000개가 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9년 롯데월드는 30주년을 맞이했다.

 

곽종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포스트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이달의 핫카
중고차시세
test 드라이빙
포토 갤러리
교통신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43길 1-3(동작동)  |  대표전화 : 02)595-2981~6  |  등록번호 : 서울, 아04518  |  등록일자 : 2017년 5월11일
발행인 : 윤영락  |  편집인 : 윤영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영락
Copyright © 2010 교통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