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자이로드롭' 조작 의혹...네티즌 반응 "합성이네" VS "타고싶어"
상태바
롯데월드 '자이로드롭' 조작 의혹...네티즌 반응 "합성이네" VS "타고싶어"
  • 곽종현 기자 jhkwak83@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왼쪽) 14일 롯데월드 페이스북에 공개된 자이로드롭 영상, 페이스북 캡처(오른쪽) 롯데월드 홈페이지

롯데월드가 놀이기구 '자이로드롭' 리뉴얼 동영상을 공개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롯데월드는 1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이로드롭 2배 높아짐. ㄷㄷ 다들 이 정도는 탈 수 있는거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놀이기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용객들을 태운 자이로드롭이 공중에서 빙글빙글 돌다가 순식간에 한 명씩 떨어뜨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더욱 높아진 자이로드롭 기구가 눈길을 끈다.

 해당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일부 네티즌들은 말도 야유와 비난을 보내고 있다. “딱 봐도 CG 잖아”, 누가 봐도 조작 영상인데 실시간 검색어?”, “가짜 티 너무 나는데 이걸 속냐” “딱봐도 합성”,“이걸 믿는 사람도 있다니”,“그래픽 티 너무 난다”,“진짜라고 믿는 바보들 많네요”,“실검 뜨길래 사고인 줄 알았잖아”,“제발 정신 좀 차려라 이런거나 보지 말고 이 사람들아” 라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반면에 재밌을 것 같다며 응원하는 네티즌들의 의견도 팽팽했다.“진짜든 아니든 자이로드롭 타고 싶어졌어”, “보기만 해도 짜릿해”,“재밌을 것 같다”,“롯데월드 30주년 맞아 아주 마케팅 잘 준비했네”, “대구 사는데 조만간 롯데월드 가야겠다” 등의 의견도 나타났다.

 두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가운데, 논란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한 지 4시간 만에 193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공감수는 4만 6000개, 댓글은 13만 9000개가 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9년 롯데월드는 30주년을 맞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