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결혼준비의 시작 대구웨딩박람회 6월 15일~16일 양일간 고구마웨딩 개최
상태바
예비부부 결혼준비의 시작 대구웨딩박람회 6월 15일~16일 양일간 고구마웨딩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홀, 스드메, 혼수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한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15일~16일 양일간 고구마웨딩 사옥에서 열린다.

특히 이날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객 전원에게 '에코백', '웨딩다이어리' 등을 증정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구마웨딩에 따르면,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홀부터 스드메, 가전, 예물, 혼수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오랜 경력을 가진 웨딩전문가들이 예비부부와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에서는 현장을 직접 방문한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특별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 인기웨딩홀 최대 50% 할인 및 식대 할인 같은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드메, 혼수 등에 최대 할인가를 적용해줄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식에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이벤트 웨딩' 과 신랑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브라이덜샤워&총칵파티'도 지원한다.

또한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드래스 최대 9벌 무료피팅 혜택과 김광석 그리기 길 야외촬영 무료진행도 가능하다.

테마 드레스존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드레스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상견례, 본식 등 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 상담 및 시연도 가능하고 수기 마사지 체험도 해볼 수 있다.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어떤 상품을 구매할 때 최저가만을 찾다 보면 정작 상품의 질이 제 값을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는 서비스 분야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 대부분 중간에서의 가격거품이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를 할 경우 가격거품을 뺀 최저가 수준으로도 퀄리티 있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계약자 전원에게는 웨딩 다이어리 및 스킨케어 2회권, 골드바 또는 혼주메이컵 및 헤어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자는 입장료가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