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스테이블 코인보다 더 나은 USDQ와 KRWQ의 주요 기능들 소개해
상태바
다른 스테이블 코인보다 더 나은 USDQ와 KRWQ의 주요 기능들 소개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CNEXT 거래소 개발자들인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 살펴보기
 

Ivan Borisov은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의 블록체인 엔지니어로 고도로 숙련된 디자이너, 프론트 엔드/백엔드 개발자, 감사원, 전략가와 협력하여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그는 항상 기본 비즈니스 개념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기 위해 노력하여 DLT 기반 시스템이 전 고객의 전략을 강화시키고 다른 측면들과 효과적으로 통합되게 한다.

지난 3년간 플래티넘은 세계 최대의 상장 브로커가 되었습니다. 당사는 상위 거래소들에 3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상장하고 7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시장 조성을 지원했다. 플래티넘 STO/ICO 기금 모금 대시보드와 토큰화 플랫폼은 현재 30개가 넘는 프로젝트에 설치되었으며, 해당 프로젝트들이 $350,000,000 이상을 모금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BTCNEXT는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에서 만든 것 중의 하나로, 가장 안전하고 엄격하게 규정 준수를 하는 거래소이며, 거래자들을 위한 거래자들에 의해 만들어졌다.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은 KRWQ, USDQ, JPYQ, CNYQ가 있다.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은 스테이브 코인인 USDQ를 창안했습니다. USDQ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암호화폐를 담보화하여, 해당 암호화폐의 최소 가치를 보장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는 불가능한 기능이다. USDQ 사용자는 미화에 고정되어 시장의 불안정한 경향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해당 코인은 Tether와 마찬가지로 1 USD로 평가된다.

KRWQ는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의 Q DAO 브랜드의 스테이블 코인이며, 한국 원화에 고정되어 있다. 조만간 Q DAO 브랜드로 JPYQ, SGDQ, HKDQ, CNYQ 등의 완전히 뒷받침된 스테이블 코인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은 전세계의 뛰어난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당사는 세계에 퍼져있는 여러 대표자들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기술, 자문 및 마케팅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100명이 넘는 전문가들과 함께 당사는 많은 프로젝트들이 2억 달러 이상 모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또한, 당사는 STO, IEO 및 ICO 프로젝트를 위한 최대 규모의 상장 서비스 제공 업체이다.

USDQ 스테이블 코인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Q DAO 플랫폼 상의 다른 토큰들에 대해 알아야 한다.  Q DAO 생태계는 Q DAO와 USDQ/KRWQ 등의 두가지 코인으로 구성된다

첫번째, Q DAO: Q DAO 생성은 생태계 관리를 위해 고려되었다. 두번째, USDQ: USDQ는 비트코인으로 뒷받침 되는 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이다. USDQ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기능하며, 해당 코인은 USD에 고정됩니다. 즉, 1USDQ는 1USD이다. 

Q DAO는 스테이블 코인이 아니며, Q DAO 플랫폼에서의 해당 코인의 지정된 위치와 공급 전술으로 인해 해당 코인은 휘발성을 띄며, 이 플랫폼에는 Q DAO 토큰 999,999개가 기록되어 있다. 

Q DAO는 유틸리티 토큰과 거버넌스 토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중 특성을 가지고 있다.

Q DAO는 USDQ 생성에 사용되는 부채 담보부 포지션(CDPs)에서 생성되는 안정성 수수료의 결제에 사용된며, Q DAO를 통해서만 수수료 결제가 가능하다. 결제가 완료된 후에 Q DAO는 소각되며 공급 시스템에서 완전히 사라진다.

Q DAO는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하지만 외부의 대표자들 또한 참여하고 있다. 문지기(Keepers) : 문지기는 수익성에 따라 움직이는 독립적인 대표자이며, 그들은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CDC가 청산되고 USDQ 거래에서 흑자를 얻을 때 채무 경매 및 담보 경매에 참여한다.

오라클(Oracles): 오라클은 자산 가격의 실시간 정보를 분석하여 부채 담보부 포지션(CDP)에서 담보 에이전트로 사용 또한, 오라클은 실시간 정보 매체 역할을 한다. 더불어, 생태계에서의 오라클의 필수적인 역할로 인해 Q DAO 보유자는 오라클을 신중하게 선택한다. 글로벌 정착민(Global settlers) : Q DAO 시스템의 마지막 보안 라인은 글로벌 해결책이다. 글로벌 정착민은 Q DAO 유권자가 선출한 대표이며, 그들은 다른 주요 목적을 수행하지 않는다.

한편,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은 시장 통찰력과 탈중앙화 정신을 함유한 뛰어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Q DAO 브랜드의 스테이블 코인인 USDQ와 KRWQ와 같은 탈중앙화 토큰은 빠른 시일에 암호화폐의 세계화를 이뤄낼 수 있다.

BTCNEXT 거래소는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 팀의 차세대 현물 및 마진 거래 플랫폼이며, USDQ 스테이블 코인의 첫번째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이다.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은 USDQ는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 팀이 담보, 가격 안정화 메커니즘 및 오라클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사용하는 높은 내구성의 스테이블 코인을 개발하는 수단으로 도입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