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가구 ‘베니시모’ 인근 수영SK뷰, 동래부영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 인근 입주민 할인행사 소식
상태바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인근 수영SK뷰, 동래부영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 인근 입주민 할인행사 소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수영SK뷰, 동래부영효성해링턴플레이스, 서면2차봄여름가을겨울, 창원 유니시티, 남천금호어울림더비치 등 입주 예정인 아파트가 늘어남에 따라 가구시장도 이주, 이사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가구거리, 해운대가구 가까이에 위치한 ‘부산 베니시모’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소파, 아쿠아클린쇼파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근 입주민 대상 세일 행사까지 진행 중이라 사람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소파 베니시모 전시장은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인근 사직동쌍용예가, 수정협성휴포레, 해운대센텀트루엘 등 인근 입주민 할인혜택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자체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하기에도 수월하다.

 

아쿠아클린소파, 친환경패브릭쇼파 뿐만 아니라 상위 클래스에 해당되는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을 통해 제작된 명품가죽소파는 사람의 피부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과 은은한 광택이 독보적이다.

품질 좋은 소재로 완성되는 친환경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