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미용실 37번가헤어스튜디오 이벤트 진행으로 눈길
상태바
순천미용실 37번가헤어스튜디오 이벤트 진행으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고의 변화를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사람들은 심경 변화, 분위기 변신을 위해 헤어샵을 찾곤 한다. 동네마다 다양한 샵들이 많지만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잘 찾아주는 헤어샵을 선택해야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순천 조례동 미용실 37번가헤어스튜디오는 지역에서 입소문이 난 헤어샵이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면 이 곳을 떠올릴 정도로 신뢰를 받고 있는 곳이다. 답답하지 않은 확 트인 매장 인테리어는 물론,  접객부터 마무리까지 디자이너와 고객이 1:1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디테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37번가헤어스튜디오 관계자는 "37번가헤어스튜디오는 기장추가가 없고 젊은 디자이너들로 이루어져 트렌디한 기술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현금 결제시 5%를 적립해주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불권을 구매하면 10%추가 적립해주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다"며 "주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하고 있고,  교육시스템도 체계적이어서 디자이너들의 실력이 출중하다. 또한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마인드도 함양되어 있다"고 전했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37번가헤어스튜디오 관계자는 "동네마다 많이 있는 헤어샵 중 한 곳이 아니라  완벽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대로 만들어줄 수 있는 미용실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7번가헤어스튜디오는 오전10시부터 오후8시 30분까지 영업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